본문 바로가기
연예 문화

한혜진 별장 무단 침입자 확인 후 공포의 10초 떨었다

by 건강한 삶 블로그 2024. 6. 28.

모델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서 홍천에 새로 지은 별장을 공개했습니다.

한혜진 별장이 공개되어서인지 개인 소유지에 무단으로 침입하는 사례가 일어났습니다. 무단 침입자로 인한 공포의 10초 어떤 일이 있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. 

한혜진-주황색-옷
한혜진



한혜진 씨는 홍천 별장에서 휴식을 취하기 위해 도착하여 샤워를 하고 있었습니다.

그런데 집에서 소리가 나서 "우리 집에 올 사람이 없는데..."라고 속으로 생각하고 가만히 들어보았더니 정말 사람 소리가 났습니다. 

10초가량은 충격에 휩싸여 몸이 떨렸습니다.
다급히 옷을 주섬주섬 입고 나서 나가보니 네 명의 사람이 집으로 들어와 앉아 있었습니다. 


"여기는 제가 쉬로 왔기 때문에 나와 주세요"라고 했는데 곧장 나가지도 않고 네 번이나 나가 달라고 하자 뒤늦게 자리에서 일어섰다고 합니다. 

나가면서 하는 말이 "이제 (한혜진) TV 안 봐요!"라고 했습니다.
한혜진 씨는 별장에 담장과 울타리를 치는 것이 삭막해 보여서 집을 지을 때 담을 쌓지 않았습니다. 

이 같은 무단 침임이 일어나자 "그때 내가 왜 담장을 짓지 않았나" 후회되었다고 합니다.


지금까지 한혜진 씨 별장에 3 팀이 들어와서 차를 마시고 사진을 찍는 일이 있었습니다.

그리고 이번에 4명의 중년 부부의 경우 남의 집에 들어와서 나가지도 않고,
이제 TV 안 보겠다는 말 앞에 한 씨는 눈물이 났다고 합니다.

편안하게 쉬기 위해 지은 집이 지옥같이 느껴져 우울한 시간을 보낸 한혜진 씨는 별장에 보안업체를 불러 보안을 강화할 예정입니다. 


 

 

 

 

사망신고 할 때 필요한 서류, 신고장소 및 기간 정리

모든 사람은 출생과 사망이라는 과정을 겪게 됩니다. 시작과 끝을 행적적인 절차에 따라 신고를 의무적으로 해야 하므로 사망 시 신고를 반드시 해야는데 필요한 서류와 기간 및 신고 방법에 대

post2.goodtree-one.com

 

 

부산 사하구 일요일 문 여는 병원 쉬운찾기

일요일 문 여는 병원이 점점 늘어가면서 응급실에 가지 않고서도 동네 병의원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늘어가고 있습니다. 일요일 부산 사하구에 문 여는 병원을 찾는 방법에 대해 알아

post2.goodtree-one.com